타하, 바닐라 섬
Follow us on
타하, 바닐라 섬

타하, 바닐라 섬

라이아테아 공항에서부터 보트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타하 섬은 섬 전체가 하나의 커다란 컬러풀하고 향기로운 정원과도 같습니다. 타히티의 섬들 전체 바닐라의 80%가 생산되는 이곳의 바닐라는 바닐라 감정가의 기준이 될 정도입니다. 바닐라 농장주들은 방문객들에게 온 섬 가득 퍼져있는 바닐라 향기를 맡게 해주며 이를 향신료로 만드는 과정을 자랑스럽게 설명해 줍니다. 또한 타하 섬은 조용하면서도 눈부시게 아름다운 라군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온갖 종류의 물고기를 만날 수 있는 코랄 가든에서의 스노클링을 놓치지 마세요.

타하 섬에 머물러야 하는 3가지 이유

차분한 매력을 지닌 푸른 섬

이곳 타하는 마치 시간이 멈춘 듯 비밀스럽고 한적한 섬입니다. 모투피크닉을 하거나 섬을 거닐다 보면 때묻지 않은 자연의 푸른 아름다움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바닐라의 발견

청정 환경 속에 자라는 타하 바닐라의 비밀을 알게 된다면 이곳의 바닐라를 더욱 사랑하게 될 것입니다. 이곳만의 특별한 바닐라 추출물 Vanilla Tahitiensis 은 천국의 맛과 같이 느껴집니다. 이 바닐라가 자라기까지 농부들이 오랜 시간 경험을 통해 쌓은 노하우를 듣는다면 마치 연금술사의 인내심과 장인의 정성이 이뤄낸 기적의 결과물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될 겁니다.

 

스노클링 천국

마치 로빈슨 크루소가 된 것처럼 아름다운 야자나무가 드리워진 모래사장 위에 누워 보세요. 그리고는 눈이 부시도록 반짝이는 바다를 바라보세요. 밖에서 바라봐도 완벽한 이 풍경은 수중에서는 더욱 빛납니다. 풍부한 산호와 다양한 해양 생물들이 환상적인 스노클링의 장으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