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레아, 영원의 섬
Follow us on
모레아, 영원의 섬

모레아, 영원의 섬

타히티 섬으로부터 페리를 타고 약 30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모레아 섬은 놀랍도록 아름다운 풍경과 즐겁고 편안한 환경이 주는 매력에 빠져들게 되는 곳입니다. 보석처럼 빛나는 이곳은 세상에서 가장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고, 평생 잊을 수 없는 해양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는 완벽한 휴양지라 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길쭉한 만, 쿡스 베이와 오푸노후 베이가 섬 안쪽으로 깊숙이 들어와 있는 이곳에서는 울창한 산과 수정같이 빛나는 투명한 블루라군이 대조를 이루며 멋진 풍경을 자아냅니다. 눈부신 백사장에 이어져있는 리조트, 가족 펜션의 방갈로들은 만발한 꽃의 정원 속에 혹은 블루라군 위에 자리하여 모레아에서의 최고의 경험을 선사합니다.

모레아 섬에 머물러야 하는 3가지 이유

청정자연 놀이터

잔잔한 라군과 무역풍의 시원한 바람은 스노클링, 수상스키, 아웃트리거 카누, 패들, 보딩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는데 최고의 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산호초와 해양 생물들을 사랑하는 다이버들의 안식처와 같은 곳입니다. 스쿠버다이빙이나 스노클링을 즐기면서 가오리, 상어, 바다 거북이와 인사를 나눠 보세요. 산 한쪽으로는 화산분화구였던 여덟 개의 산봉우리들이 장관을 이루고 있습니다. 4WD(사륜구동), 하이킹, 쿼드바이킹을 즐기기에도 완벽한 곳입니다

폴리네시안 정취

형형색색의 꽃처럼 아름다운 모레아는 오감을 만족시켜주는 곳입니다. 수많은 꽃들과 아름다운 백사장, 파인애플 농장 사이를 산책하다 보면 평생 이보다 더 신비로운 순간은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자연스럽게 떠오르게 될 겁니다.

 

벨베데르 전망대

 

섬 중앙에 위치한 벨베데르 전망대 Belvédère Overlook 는 모레아에서 가장 스펙타클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두 개의 만과 오푸노후 계곡이 어우러진 파노라마가 내려다보이는 이 전망대는 섬 투어나 4x4 사파리 투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코스이기도 합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