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히티, 태평양의 여왕
Follow us on
타히티, 태평양의 여왕

타히티, 태평양의 여왕

여왕의 섬이라고 불리는 타히티 섬은 넓은 바다와 장엄한 산봉우리로 둘러싸인 곳입니다. 타히티 섬은 프렌치 폴리네시아의 118개 섬 중에서 가장 큰 섬으로 산악지대, 깊은 골짜기, 맑은 계곡, 웅장한 폭포와 아름다운 해안 풍경을 자랑합니다. 타히티 섬의 수도인 파페에테 Papeete 에는 세계 최고 수준의 리조트와 스파, 유니크한 고급 레스토랑들이 즐비합니다. 섬 투어, 파페에테 시장 구경, 수상스포츠 즐기기, 럭셔리한 리조트에서의 휴식 등 타히티 섬은 파라다이스라는 별명에 맞게 다양하고 만족스런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타히티 섬에 머물러야 하는 3가지 이유

광활한 자연과 모든 종류의 액티비티

동쪽에는 검은 모래 해변이, 서쪽으로는 하얀 모래 해변이 있으며 다이빙 장소, 초보 서핑 스팟, 전설적인 서핑 스팟, 무성한 골짜기와 높게 솟은 산봉우리 등 다채로운 매력을 갖춘 곳이 바로 타히티 섬입니다

생기 넘치는 문화

타히티 섬은 프렌치 폴리네시안 섬들 중에서도 가장 크고 생기 넘치는 곳입니다. 문화와 음악, 춤의 리듬에 따라 살아가는 섬이기도 하죠. 매혹적인 타히티의 전통 댄스쇼 “오리 타히티 Ori Tahiti”를 감상하거나 현대 미술 전시회, 특별한 연극, 각종 콘서트 등을 즐겨보세요. 타히티 섬 그리고 특히 수도인 파페에테에는 독창적이고도 창의적인 모든 종류의 예술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파페에테 마켓

파페에테 시장 Papeete Market을 방문하면 타히티인들이 직접 만든 수공예품과 오일, 바닐라, 과일, 흑진주와 꽃들로 어느새 장바구니가 가득해질 겁니다. 매일 오전 5시에서 오후 6시까지 장이 열리며 워터프론트 waterfront 에서 두 블록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어 어떤 리조트에서도 쉽게 찾아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