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히티의 섬들을 방문해야 하는 이유
Follow us on
타히티의 섬들을 방문해야 하는 이유

타히티의 섬들을 방문해야 하는 이유

타히티의 섬들을 방문할 때 빼놓을 수 없는 것

수상 방갈로에서 하룻밤 머물기

폴리네시아에서 시작된 컨셉인 수상 방갈로는 파라다이스에서 럭셔리의 극치를 상징합니다. 수상 방갈로에 부딪치는 물소리를 들으면서 잠을 자고, 유리로 된 바닥을 통해 물고기의 움직임을 관찰하며, 방갈로 테라스에서 자연 수족관 같은 바다에 다이빙하고, 카누로 아침식사를 배달 받으며 잠에서 깨어 보세요. 꿈이 현실이 되는 것 아니겠어요?

자연 수족관 속에 다이빙 하기

전 세계의 스쿠버 다이버들은 타히티의 섬들이 세계에서 가장 물고기들이 많이 사는 서식지이자 물고기들의 이동 경로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들에게 투아모투 Tuamotu 제도의 가장 큰 산호섬인 랑기로아 Rangiroa 섬과 티케하우 Tikehau 섬은 신비로운 섬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소시에테 제도, 마르키즈 제도, 그리고 오스트랄 제도는 다양한 색깔을 가진 수천 마리의 열대어뿐만 아니라, 가오리, 돌고래, 고래 등을 볼 수 있어 가장 각광받는 섬입니다.

코코넛 밀크에 절인 프아송 크루 poisson cru 맛보기

신선한 코코넛 밀크를 뿌린 레몬에 절인 참치 회에 깍둑썰기로 썰어진 야채를 곁들인 이 전통 요리를 맛보지 않고는 타히티의 섬들을 제대로 여행했다 할 수 없습니다. 룰로트, 스낵 바 그리고 레스토랑 등에서 프아송 크루를 맛볼 수 있습니다. 이외에 중국식 프아송 크루, 중국식국수, 그리고 특히 일부 레스토랑에서 일요일에만 선보이는 타히티 전통오븐(ma’a Tahiti)에서 구운 특선 요리 등 다양한 이 지역 요리들을 맛보세요.

파페에테 시장에서 쇼핑하기

파페에테 중심가에는 시에서 운행하는 시장이 도시에 활기를 불어넣어 줍니다. 이른 아침 과일, 야채, 생선 그리고 꽃 진열대가 설치되고, 장인들은 세공품, 퀼트, 보석, 파레오(타히티 의복), 소쿠리 등 네 개의 섬에서 온 생산물들을 진열대에는 전시합니다. 돌아가시기 전에 시장을 방문하시면, 바닐라, 수공업품, 모노이(티아레 꽃 오일), 악기 등 다양한 기념품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일요일 아침 4시부터 미사 전까지 시장 방문을 놓치지 마세요.

타히티의 자매 섬인 모레아 방문하기

파페에테에서 17km떨어져 페리로 약 40분 정도 걸리는 모레아는 약 만 8천명의 주민이 거주는 가장 인구가 적어 진정한 자연 그대로의 섬입니다. 낮 동안에 잠깐 소풍 하기 좋은 곳이지만, 섬 전체를 구경하려면 며칠 정도 소요될 정도로 볼 것이 많습니다

투아모투 산호섬 방문하기

투아모투 산호섬에 도착하는 것은 잊지 못할 경험이 될 것입니다. 상공에서 내려다보면, 터키석 빛깔의 석호 주의로 수십 킬로에 걸쳐 펼쳐진 산호 열도는 그야말로 놀라움 그 자체입니다. 거대한 바다에 매혹되어 이러한 환경에서 사는 사람들을 상상하는 것은 초현실적으로 보이기까지 합니다. 바다의 리듬에 따라 며칠 동안 이곳 주민들의 삶을 즐겨보는 것은 형언할 수 없을 정도일 것입니다. 이곳 섬 어딘가에서 타히티의 진주 재배가 시작되었습니다. 가장 관광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산호섬은 랑기로아 Rangiroa, 파카라바 Fakarava 그리고 티케하우Tikehau 섬이고, 이곳에는 국제적인 호텔들이 들어서 있습니다. 덜 알려진 산호 섬들에는 방문객들을 진심으로 환영할 준비가 되어 있는 가족 단위의 펜션들이 즐비해 있습니다.

보라보라 섬 방문하기

많은 여행객들에게 보라보라 Borabora는 꼭 방문해야 하는 섬으로 꼽힙니다. 최근 관광객의 증가로 많이 상업화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태평양의 진주’인 이곳은 가장 유명한 섬입니다. 보라보라 섬은 관광 엽서에서 볼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섬 내부는 고유한 역사를 가진 곳이고, 쥐가오리와 석호, 대규모 호텔, 그리고 보트로만 접근이 가능한 모투(작은 산호 섬)에 있는 스파 등을 여행객들에게 제공할 것입니다. 만약 며칠 더 체류가 가능하다면, 자매 섬이자 자연 그대로가 잘 보존된 마우피티 Maupiti를 방문해보세요. 보라보라에서 비행기 또는 여객선으로 이동이 가능하며, 이국적인 분위기와 때묻지 않은 자연 속으로의 여행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유적지 마래 방문하기

대부분 섬들에서 볼 수 있는 이 고고학적 유적지는 18세기 선교사들의 도착 이전에 존재했던 폴리네시아 사회의 조직성을 증명하는 것입니다. 가장 큰 고고유적 복합단지는 라이아테아 Raiatea 위치해있고, 후아히네 섬과 마르키즈Marquises제도 에도 유적이 존재합니다.

폴리네시아 춤 공연관람

선교사들의 도착으로 이후 금지되었던 전통 춤은 오늘날 폴리니시아 문화의 일부로 완전히 통합되었습니다. 소녀들과 소년들은 어려서부터 춤을 배웁니다. 타히티의 헤이바 축제는 7월에 타이티 섬과 다른 섬 대부분에서 개최되며, 가장 유서가 깊은 전통 춤 학교와 가장 큰 무용단의 공연을 구경하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입니다.

섬 내부 탐험하기

소시에테 제도, 마르키즈 제도 그리고 오스트랄 제도 같은 고도가 높은 섬에는 보물들이 넘쳐납니다. 가이드가 있는 여행코스(RV차 코스, 전지형 차 코스 또는 도보형 코스)나 렌트카를 이용한 자유여행 코스로, 여행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만한 계곡이나 산들을 방문해보세요. 고고유적, 무성한 숲, 강과 폭포가 여행객들의 모험에 보답할 것입니다.

close